게시판
본문 시작존경하는 의용소방대원 여러분!
금번 제23회 전국소방왕선발대회 및 2010 대구세계소방관경기대회 에 선수로서 응원단으로서 물심양면 도와주신 덕분에 우리 원주의 위용을 세계에 떨친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주시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장(안성진, 오오석)님, 원주남여의용소방대장(조성일, 이현자)님을 비롯한 선수단(팔씨름, 드래곤보트, 계단오르기) 및 함께 자리하여 폭염 속에서도 선수들의 지원 및 응원에 힘을 아끼지 않으신 응원단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번 대회에서 우리는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값진 자긍심을 얻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바쁜 개인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주문진, 충주, 간현 등에서 열심히 훈련해 주신 원주의소대, 원주여성대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록은 일등이면서도 대회 본부측에서 제공한 키잡이의 실수로 아쉽게 실격했지만 여러분의 노력과 결과는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우리 선수단 및 응원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원주는 제4회 강원도지사기 여성의용소방대 응급처치 경연대회 및 한해를 마무리 하는 활동보고회, 월동기 대기근무 등 많은 일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때입니다.
또한 남은 기간 동안 의용소방대원 여러분 모두가 생활주변의 그늘진 곳을 살피고, 불안전한 요소를 제거하는 등 소방가족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통해 지역 안전의 으뜸 조직으로서 주민의 피부에 와 닿는 체감봉사를 더욱 강화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8월 27일
원주소방서장 박 창 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