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본문 시작제목
태백소방서, 민원업무 대표전화(ARS)운영, 민원편의 증진 기대 5.1
작성자
예방
등록일
2019-05-15
조회수
395
내용
태백소방서(서장 이수남)는 소방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여러 번에 걸친 전화돌림 현상과 민원인의 같은 질문 반복등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강원소방 민원업무 대표전화(ARS)”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공휴일은 휴무이며 서비스범위는 소방민원업무, 건축, 위험물, 다중이용업, 방염, 신규채용 등 민원업무와 관련된 문의시 이용하면 된다.
태백소방서는 “033-249-5555 + 1번 + 9번”을 누르면 민원담당자와 통화가 가능하다.
이수남 서장은“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업무 처리를 위해 마련된 ARS를 적극 이용바라며, 신뢰 받는 소방행정을 구현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