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본문 시작존경하는 의용소방대원 여러분!
금번 제5회 강원도지사기 여성대응급처치경연대회 및 제24회 전국소방왕선발대회에 선수로서 응원단으로서 물심양면 도와주신 덕분에 우리 원주의 힘을 강원도 및 전국에 다시 한번 발휘한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바쁜 일정 속에서도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원주시의회 김명숙, 신수연, 박춘자 의원님과 원주시청 진문환 과장님, 반경아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주시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장(김광현, 오오석)님, 각 남여의용소방대장님을 비롯하여 궂은 날씨에도 선수들의 지원 및 응원을 위해 함께 하신 대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번 대회에서도 우리는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값진 자긍심을 얻었습니다.
특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바쁜 개인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열심히 훈련해 주신 선수단 및 응원단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한 대회 당일 선수 및 응원단의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무더운 땀방울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지원해 주신 원주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와 박화선 신림여성대장님과 대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최강성적을 거둔 선수단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준비했고,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으며, 가장 멋진 원주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고 돌아왔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한해를 마무리 하는 겨울철 대기근무 등 많은 사업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때입니다.
남은 기간 동안 의용소방대원 여러분 모두가 생활주변의 그늘진 곳을 살피고, 불안전한 요소를 제거하는 등 소방가족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통해 지역 안전의 으뜸 조직으로서 주민의 피부에 와 닿는 체감봉사를 더욱 강화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10월 17일
원주소방서장 김 시 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