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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위험물안전관리자 선임신고 비대면 접수 안내문
작성자
위험물담당자
등록일
2020-08-27
조회수
1458
내용

위험물안전관리자 선해임신고 인터넷(비대면)으로 하세요!

 

안녕하십니까! 인제소방서장 김 재 운 입니다.

평소 위험물제조소등 안전관리 업무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이 강조되는 사회적 분위기로 소방분야에 감염예방차단을 위한 선제적 대응방안이 요구되며 아울러, 타 분야 안전관리자 선임신고 비대면 접수 가능에 따른(소방안전관리자의 경우 소방민원센터에서 비대면 선임신고 가능) 민원 형평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인제소방서에서는 민원인의 이동시간거리 비용절감과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한 위험물안전관리자 선해임신고 인터넷(모바일 포함) 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험물안전관리자 선해임 인터넷 신고방법 * 소방서 방문접수 병행 실시

신고서 작성

신고서 및 관련 서류 촬영 혹은 스캔파일

인터넷신고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신고서 및 관련

서류 및 사진 (파일) 업로드

신고 등록시

관할소방서

(119안전센터)담당자(접수자)에게 등록 완료 문자전송

담당자 제출

서류 확인 후

필요시 유선

통화 진행

(제출서류 보완 등 기타 문의사항 발생시)

대장정리 등

민원접수처리

1개월 내 담당

공무원이 현장 방문, 자격수첩

변동란에 기재

 

신고서 서식 다운로드

* 소방서 홈페이지 접속 민원서비스 위험물안전관리자 위험물안전관리자선해임 안내 신고서 서식

본인인증

* 소방서 홈페이지 접속 민원서비스 위험물안전관리자 위험물안전관리자 선임해임 인터넷신고 글쓰기 인증하기

 

안전은 생명입니다화재 등 안전사고 예방은 소방관서 혼자만의 노력으론 부족하기에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8.

 

인 제 소 방 서 장 김 재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