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본문 시작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포남119 안전센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종환
등록일
2022-01-27
조회수
507
내용
1월 26일 밤 10시경 배우자가 화장실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져 119에 급하게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출동한 119구급대원님이 정황 설명을 듣고 혈당체크 후 저혈당이라 판단하고 포도당 수액 주사를 놓자 의식이 돌아왔습니다. 응급처치 후 강릉아산병원으로 이동 중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 말을 걸고 질문에 환자가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제가 경황이 없어 감사하다는 말씀도 못 드리고 출동하신 구급대원님들이 복귀하게 되어 추후 소방서에 연락하여 포남119 안전센터 황운기, 최훈, 박준식 구급대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중한 업무와 연속되는 긴장감, 매번 바뀌는 환자로 스트레스도 많이 받으실 텐데 신속한 판단 및 적절한 응급처치와 친절함까지 겸비한 3분의 구급대원님께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처음으로 119를 접하고 3분의 구급대원님을 통해서 우리나라 모든 소방관 및 구급대원님 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사회적으로 이슈화되는 문제 발생시 우리 가족은 언제나 소방서 가족 여러분의 편에 서겠습니다.

다시 한번 출동하여 큰 도움을 주신 황운기, 최훈, 박준식 3분의 구급대원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