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임철위님을 위하여~
작성자
이미옥
등록일
2008-05-24
조회수
1918
내용
저는 부산에서 근무하고 있어 임철위님의 자세한 사정은 잘 모르고 있습니다. 강원소방본부의 글을 보고 글을 올립니다. 우리 소방관들은 항상 목숨을 담보로 불을 끄거나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도 영도에서 산불 진화 하던 중 지뢰가 터져 발목이 절단된 직원이 계십니다. 그 어떤 보상으로도 부족하다는 것을 아마 당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모르실것 입니다. 그때 임철위님께도 위로의 말이라도 했으면 덜 햇을것을... 지금이라도 그 분이 사과를 하셨다니 용기에 감사드립니다. 그때 부산 직원은 바로 공상 처리되고 또 장애인이 되셨기때문에 국가유공자도 되시고 상황실에서 근무하실수 있도록 배려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배려도 부족하다는 것을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이런것도 되지 않는다면 누가 불을 끄고 또 구조를 하겠습니까? 이 시대의 살신성인하는 진정한 영웅들을 이렇게 홀대한다면 그 피해는 국민들에게 고스란히 돌아갈것입니다.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자세히는 모르지만 강원소방본부 행정계님들께서 임철위님의 복지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십시요!
이전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