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이러한 대처가 소방을 무시하게 하는 근본입니다.
작성자
김현준
등록일
2007-12-11
조회수
1461
내용
어떠한 선과 개념없이 시민들이 항의 하면 무조건 사과하고 받아들이는 행동들이 소방조직을 발전시키지 못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입니다.
물론 윗분들이 그렇게 만드는 것이겠지요.
아닌건 아니라고 맞는건 맞다라고 말할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이번사건의 소방본부의 태도는 그야말로 전형적 공무원들의 비비기 중의 하나일것입니다.
아무리 애완견이라 할지라도 개가 누웠던 그침대에 제가 눕는다 생각하면
정말 찝찝합니다.
개를 사랑하는 사람도 있겠고 개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않을까요?
애매한 상황에서의 해답은 그야말로 원칙입니다.
원칙대로 해 나간 구급대원을 나무라거나 민원인에게 사과하거나하는 일은 말도 안되지요...
목소리크면 이긴다는 말...
소방에서는 다 통하나부죠??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