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저도 애견가 이지만.......
작성자
이승현
등록일
2007-12-06
조회수
1041
내용
우선 개가 다쳤으면 병원으로 들고 뛰셔야죠.... 소방관들 정말 사명감 없으면 못하는 직업입니다. 40분동안 구경을 하셨다고 했는데 그건 좀 과장인듯 생각됩니다. 그리고 소방관중 한명은 운전석에서 공 회전을 시키는게 옳은거 아닙니까?? 긴급출동이 있다면 신속히 다른 현장에 출 동해야 할테니 혈세를 낭비하다니..이게 왠말입니까!!!!그리고 공무원 회사원 등 월급쟁이들이 세금은 더 잘내지요 제가 글쓴인라면 전 당장 개들고 뜁니다 저도 개를 너무 사랑하기 ???에..실명까지 거론하면서 이런글을 올린처사는 다른 사람은 생각하지 않고 오직 내가족만 중요하다는 이기주의가 아닐까요!! 님의 글로 고통받을 소방관들 지금 마녀사냥 당하고 있습니다..또한 징계를 받 을 지도 모르구요 허나 제생각엔 징계사유는 아닌듯 합니다..모든 생명은 중요 하지만 우선순위를 꼭 정한다는 사람이 우선이라고 생각하구요 사람을 이송하 는 구급차에 개를 태우면 안돼죠 질병을 옮길수도 있고 다른 위급한 환자를 구 하지 못할수도 있으니깐요....그리고 소방관들꼐서 글쓴이의 말대로 방관했다 면 주의를 주는 정도로 그치는게 좋을듯 합니다. 물론 저는 이런글을 쓰고 처벌 을 해달라는 그분의 정신세계를 약간은 의심합니다. 소방관이지만 한낯 사람 에 불과한데 그분들은 왜 감정이 없겠습니까....글쓴이가 자꾸 억지를 쓰는데 그런말을 할 수도 있을거라 생각도 되구요 아무튼 국민을 위해 불철주야 일하 시는 소방공무원 여러분 힘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