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감사합니다.. (고 "곽동기" 유가족올림)
작성자
곽재형
등록일
2007-08-01
조회수
1039
내용
지난 7월 25일 아버지를 하늘나라로 보내드리고, 여유가 없어 이제서야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약 25년간 강원소방에 몸 담고 계시다가 퇴직하진 저희 아버지를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잊지 않고 찾아주신 본부장님 및 춘천소방서장님과 이하 직원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릴적부터 소방관으로 근무하시는 아버지의 모습을 지켜보며 자라온 저는 소방관 가족으로 산다는 것이 얼마나 가슴조리는 일인가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자라온 이유에서인지 아직까지도 요란한 싸이렌을 울리며 달려가는 소방차를 볼때면 가슴한켠이 뭉클하곤 합니다. 이제 저희 아버지께서는 편안하신 안식처로 가셨지만, 지금 이순간에도 많은 소방관들께서는 화재현장, 사고현장 및 각종 재난현장에서 자신을 희생해가며 일하시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러한 소중한 마음들을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일을 격으면서도 저희 유가족에게는 많은 힘이 되었고, 또한 저희 아버지께서도 동료들의 사랑을 느끼셨으리라 믿습니다. 그 많은 고마움을 말로 표현할 순 없겠지만 여러분의 격려 속에서 저희 가족은 다시 살아갈 힘을 얻었고, 우리 강원소방의 조직력과 위대함을 다시한번 뼈저리게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모두가 소방가족이시라면서 어려운일에도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여주시고 도와 주셨던 한분 한분을 찾아 뵙고 인사를 드려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글로 대신한점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힘든 일 속에서도 올 곧은 마음으로 일하시는 모든 소방가족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모든분들의 안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고 "곽동기" 유가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