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은진
등록일
2006-10-17
조회수
1119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전국소방동요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동해 한나어린이집 교사입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어린이집에 축복을 허락하시고 우리 아이들의 노력과 수고로 전국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너무나도 기쁨니다. 또한 강원 소방동요대회와 전국대회를 위하여 여러모로 협조하여 주시고 도와주신 동해소방서와 담당자 김진국 소방관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전주까지 먼길 오가는 동안 우리 아이들을 위해 꼼꼼히 준비하여 주시고 아이들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던 세심한 배려가 우리 아이들에게 소방관 아저씨에 대한 고마움으로 좋은 기억을 남겨주셨습니다. 버스에서 아이들 안전벨트 하나하나 챙기시고 화장실 다녀오는거도 챙겨주시고 버스에서 잠이든 아이들 행여나 다치거나 불편할까 수시로 점검하시면서... 부모님을 떠나 5시간이상 걸리는 전라도 전주까지 많은 아이들을 인솔해야 했던 저는 그 큰 책임을 덕분에 감당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소방동요대회를 마치고 며칠이 지난 지금도 아이들이 김진국아저씨 이름을 부르며 전주에서 보냈던 1박 2일의 소중한 추억을 다시금 이야기 하곤 한답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들과 소방관 아저씨께 편지를 썼답니다. 예쁜 그림을 그리면서 편지를 쓰는 아이들의 얼굴에 보이는 미소는 소방동요대회를 마치고 좋은 결과를 얻은 기쁨도 있겠지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소방관 아저씨께 감사한 마음이 가득해 보였답니다. 이번 전국 소방동요대회를 통하여 우리 한나어린이집 어린이들은 더 많이 성장한것 같아요. 인내와 노력에 대한 결실을 아이들이 직접 체험했다고나 할까요? *^^* 저희 어린이들이 전국대회에 안전하고 무사히 참가하고 돌아올수 있도록 도와주신 동해 소방서를 비롯한 강원도 소방본부에도 감사드리고...특히 담당자이신 김진국 소방관 아저씨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은 앞으로 성장하면서 소방관 아저씨에 대한 좋은 인상이 크게 남아있을거예요...빨간 소방차를 타는 소방관 아저씨, 119구조대 아저씨...그리고 친절하고 친구같은 소방관 아저씨를.... 그리구...혹시나 하는 말인데... 김진국 아저씨 포상휴가 같은건 안주시나요???ㅋㅋㅋㅋ 너무 수고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