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Re: 이제 그만 합시다!
작성자
윤기상
등록일
2006-09-15
조회수
1083
내용
김순옥 선생님
여기에 선생님께서 말씀하신것 처럼 자기팀만이 대상이라고 우기는 글은 없습니다. 다만 거의 모든 관객이 야유를 했을 정도로 어처구니없는 결과에 어린동심이 많이 아파해서 녹화물을 공개해 진실을 밝히자는 취지의 글입니다
선생님께서도 인정하셨듯이 많은 관객이 납득을 못했습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어린이의 초롱초롱한 눈동자를 보세요. 그 맑고 영롱한 눈동자에 거짓을 보여주어야 할까요 진실을 보여주어야 할까요?
보육원에 출근하시면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어린천사들을 대하세요. 그럼 어린아이들에게 진실을 보여주기위해 이제 겨우 4일노력했는데 이제 그만하자는 얘기는 어린동심을 거짓에 파는 아주 위험한 행동임을 알 것 입니다.
앞으로의 발전에 기대를 모으자고 말씀하셨습니다.물론 좋은 말씀입니다.
하지만 국가도 보다 나은 내일을위해 "과거사 규명위원회" 등을 만들어 지나간 과거를 바로잡고 건강한 내일을위해 노력합니다.그런데 이제 4일된 일을 잘못을 인정하고도 그만하자니요? 보육원 선생님입에서 그런 말이나오니 제 마음이 너무 무겁군요. 우리의 내일을 이끌 어린이에게 진실을 알리기 위한 노력이
아전인수라는 말을 들어야합니까?
천사같은 어린이들에게 이제 막 시작한 작은 사회 생활이 어른들의 사리사욕과 무관심으로,거짓으로 시작한다는 것이 너무 안타까워 끝까지 진실을 가려낼 것입니다.
끝으로 선생님께서도 원아들에게 진실을 가르켜주시고 끝까지 진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