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Re: 이제 그만 합시다!
작성자
송영희
등록일
2006-09-14
조회수
993
내용
선생님,,, 여쭙고 싶습니다.. 선생님의 아이가 다쳐서 울면서 다가왔을때 선생님의 첫번째 행동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요? 아픈곳을 들여다보는게 먼저인지,,,,울지말라고 호통하시는게 먼저인지 궁금합니다,, 하나더 여쭙고 싶습니다.. 선생님과는 상관없이 성수대교가 무너지고 삼풍백화점이 무너지고 대구지하철에서 화재가 나는 그런 대형 참사가 가까이에 있을때 울며 아우성치는 사람들을 향해 이제 앞으로는 그런일 없을거니까 조용히 하라고 말씀하실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전인수라,,,자기에게만 이롭게 되도록 생각하거나 행동함이라,,,, 그렇게 보이실수도 있겠습니다만,,, 정말 저희가 바르지 못하게 우기고(선생님표현)있다면 저희가 틀렸노라 당당히 행사 관계자가 밝히시면 해결될 부분입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당하신 일이 아니라고 쉽게 말씀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제 그만합시다" 라는 선생님의 글이 저로하여금 더 확실하게 이 일을 매듭지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하며 답변을 요구해도 끝없이 무시하는 행사관계자들보다 더 아프게 합니다. 그냥 지켜 봐 주시던지 하실말씀만 해 주세요. 선생님께서 해결해 주실 능력이 없으시다면 하라..말라..말씀하심으로 더 큰 아픔을 주시지 마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