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본문 시작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여수엑스포 방문 후기(2기)
작성자
박두철
등록일
2012-07-06
조회수
1242
내용

 

 

2012 여수세계박람회 서장님 및 직원분들 덕분에 무사히 잘다녀 왔습니다.
 
6시에 출발해 12시쯤 도착!! 530Km 라는 무시무시한 거리를 헤치고 여수에 도착했습니다.
 
4일 부터 장맛비 소식이 있어 출발때 부터 우울했던 마음 과는 달리 남쪽은 너무 따뜻(?)해서 땀이 내리고? 있었습니다.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 위해 빨리 실내로 들어가자! 결심하고 첫번째로 뮤직컬 공연 관람, 지자체관,세계관 순으로 관람을 마치고 두둥!! 드디어 아쿠아리움..
 
사실 고기보다 사람이 더 많아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먹어보지 못한 많은 물고기 본 후에
주제관, 기후관,기업관 등 엑스포 내 구석구석 모든곳을 6시간 가량 돌아다니며 관람을 마쳤습니다.
 
저녁 시간이 되어  소문으로만 듣던 전라도 한정식을 섭취하고 , 역수엑스포 때문에 임시계통한 이순신대교를 지나 거제도 에서 1박후 눈을떠 보니,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부산으로 출발!!
가는 길에  한려해상 국립공원(다도해)을 바라보니 해무 와 비구름이 만나 바다 와 하늘이 만나는듯한 절경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거대교 해저터널(최대수심48m)을 지나 부산 자갈치 시장 을 구경하고 울진 후포항의 유명한 전복죽을 섭취후 모든 일정을 마치고 동해에 도착하였습니다.
평생 살면서 동해만 바라보다 남해 와 다른 지역을 보니 견문이 넓어져 굉장히 도움이 되었고
1000km 이상 운전하느라 고생하신 이영찬반장님과 좋은 코스로 저흴 인도(?)해주신 심규삼 주임님께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서장님 및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여수.jpg
첨부파일
여수.jpg (다운로드 수: 178)